김사랑 마사지볼 붓기 군살빼기 트라텍
김사랑씨가 한 예능에서 방송해 마사지볼이 화제를 모으고 있네요. 평소 나이보다 훨씬 동안이라 주목을 많이 받고 있었는데..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특히 트라텍이라는 마사지볼로 평소에 자주 근육을 풀어주시더락요. 뭐든지 쉽게 되는건 없나봐요. 이것도 꾸준히 운동하고 관리를 해줘야만 그만한 몸매를 유지할수 있나봅니다.
김사랑씨는 매일 아침마다 꾸준하게 운동을 하시더군요. 특히 마사지볼로 셀프 자가 근막이완을 많이 하신다고 하네요. 뭉친 부분을 골라서 한군데씩 풀어주고 혈액순환이 되게끔 해준다네요. 보기에는 쉬워보이는데 막상해보니 어렵네요. 그래도 매일 책상에 앉아있어서 어깨랑 다리만 풀어줘도 확실히 엄청 시원하더군요.
다들 마사지볼을 아령모양이랑 비슷해서 아령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아령으로 하다간 위험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한다네요. 보통 테니스공이나 고무공으로도 많이들 마사지를 하시던데..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럴때 트라텍 마사지볼을 사용해보시면 왜 마사지볼을 사용하는지 알았어요..
그리고 마사지볼 종류도 여러가지 있네요. 매일 서서 일하시는 분이라면 발바닥 위주로 해야할것이고.. 아니면 다리 근육 아니면 등과 팔, 이렇게 중점적으로 하시는 분들 계신텐데. 부분에 따라 모양이 조금씩 다르도군요.. 그게 효율도 좋고요.. 특히 김사랑씨가 방송에서 마사지기볼 쓰면서 유명세를 띄고 있는 트라텍은 하체쪽 군살이나 붓기빼기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저도 트라텍은 가격이 좀 나가서.. 월급나오면 사서 써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싸구려만 써봤는데.. 확실히 비싼게 달라보이긴 하네요.. 트라텍 후기는 직접 써보고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