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AS센터 우리나라도 있네요??

Posted by 개동이@
2017. 12. 12. 22:28 1분1초 필수정보

샤오미 제품을 정말 많이 쓰지만.. as센터가 있는지 모르는 분이..


저처럼 많으실거에요.. 저는 보조배터리랑 체중계를 비롯해..


가격대비성능이 괜찮은 샤오미를.. 많이 쓰고 있는데요..



가성비뿐 아니라..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잘나와줘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앞으로도 관심가는 제품이 있는데.. 하나씩 사볼 생각이에요..ㅎㅎ


그건 그렇고.. 우리나라에 as센터가 있는지는 며칠전에..


알게 되었네요..









샤오미배터리..누구나 한개씩은 가지고 계실정도로..


정말 많이 팔렸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이.. 동영상이나..


게임을 하거나.. 핸드폰을 끼고 살다보면.. 외장배터리가 하나씩은


필수품이죠.. 샤오미배터리가 고장난적은 아직까지없지만..




as센터가 그동안 없었으니.. 불안하기는 했었는데요..


얼마전에 서울 용산에 공식 샤오미 as센터가 생겼네요..



앞으로 스피커나 등등 사고 싶은 제품을 조금은 더 마음놓고..








구매할수가 있게 되서 참 좋네요 ^^


샤오미 as센터는 밑에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