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샤워기헤드 리뷰

Posted by 개동이@
2017. 7. 14. 13:00 1분1초 필수정보

허지웅씨가 지금은 하차했지만.. 샤워기헤드 나 제모패드

 

믿고사는 아이템으로 이번엔 저도 샤워기 헤드를 구입했습니다.

 

특히 수압이 약한 집이나.. 뭔가 샤워한 맛이 안나신다면..

 

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샤워기 하나로 온몸에 피로를 조금

 

씻겨내주더군요 ㅎㅎ 요즘 샤워안하면 잠이 안오네요..

 





 

물론 일을 요즘 너무 많이 하긴하지만요.. 야근에 시달리시면..

 

여름이라도.. 따뜻한 물로 샤워 한번 때리세요~

 

허지웅 샤워기로 소문난 소프롱 괴물샤워기인데요..

 

샤워기 헤드 교체는 아주 쉬워요.. 초등학생도 할수 있을정도

 

입니다. 물론 설명서도 동봉되있으니.. 혹시 하시는 분은..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들어있는건 샤워기헤드랑..

 

설명서 뿐이니.. 만약 호스도 필요하신 분은 필히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같이 구매안하시면.. 저처럼 또 사러 나가셔야합니다 - _-..

 

배송비주긴 아깝고.. 일단 배송이 왔으니.. 바로 써봐야죠..

 

 

 

비싸도.. 근처에서 구매했답니다.. 흐엉..

 

수압이 확실히 달려졌네요.. 동영상 첨부했으니..

 

한번 살짝 느껴보시고.. 필요하시면 구매해서 써보세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서.. 부담이 없네요..

 

 

호불호가 갈리긴 한데.. 저는 제모패드랑 샤워기헤드 잘쓰고 있네요..

 

허지웅씨 아쉽게 하차했지만.. 잘 보고 있음메다 ^^